Job Title
외국계 럭셔리 공유오피스 CSR receptionist admin
Location
서울 광화문역 / 삼성역 - 근무지 선택
Key Responsibilities
•리셉셔니스트 업무
(오피스 오픈폐점 관리, 예약 일정관리, 내방객 응대, 회의실 관리 및 문구류,
비품 등 관리 업무, 이메일, 유선 고객응대)
•기타 고객 자료 데이터 입력정리 (New client 정보입력, 웰컴메뉴얼, 키카드 등록/해지 등)
Key Requirements
• 리셉셔니스트, 호텔 프론트, 항공서비스 등 유관 경험자
• 꼼꼼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가능자
• 간단한 영어활용 가능자 우대 (내부전산이나 문서)
What’s on Offer
근무시간: 9시~18시
근 무 지: 서울 광화문역 & 삼성역 중에 선택
급여조건: 내규 및 협의 (최종연봉&희망연봉 기재 필수)
고용형태: 채용기업 소속 정규직 (2024년 12 월 중 입사예정)
Contact
Songyi Han
Phone 02-6200-9765
e-mail Songyi.han@adec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