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세계1위 OTT 기업] IT Helpdesk 채용

Location

서울특별시 / Seoul City

Job type

Temporary

Salary

to

Service Provided by

Adecco Korea

Category

 

 

1> 세계 1위 OTT 기업

2> IT Helpdesk

3> AV Operations


■포지션명■

헬프데스크 엔지니어 (Technology Systems and Operations Technician)


■담당업무■

  • 헬프데스크 티켓 생성 후 문제에 대한 트러블슈팅을 기본으로 현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IT 이슈들을 관리합니다. (평균적으로 일당 10건 이상이 발생)
  • 각 팀에서 필요한 비즈니스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내/외부 포함)
  • 사내 네트워크 개선, 사무실 네트워크 방화벽 확장, 보조 네트워크 회선 설치에 대한 보조 관리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 모니터링을 위한 오토메이션을 제작하여 실시간 보고를 받고, 실시간 트러블슛을 제공합니다.
  • 강력한 분석력과 문재 해결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 문제 해결에 도전합니다.
  • 내부 또는 외부 직원의 문의에 응답하고, 원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철저한 문제 해결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을 제공하며, 이를 통한 사용자 경험 향상시킵니다.
  • 현장에 존재하는 모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의 문제를 진단 또는 분석하며 필요 시 팀원과 공유 및 해결합니다.
  • 문서화를 통해 임직원의 기본적인 테크 이용 교육과 OS, Software 단계의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예시. Windows, Mac의 사용방법, Netflix Production tool 신청, 이용방법)
  • 외부 프로덕션 유저에게 임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원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근무환경■

  • 고용형태 : 아데코코리아 소속 도급 계약직 12개월 (이후 연장 가능)
  •    :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공평동, 센트로폴리스)
  • 근무시간 : 5 / 8시간 근무
  • 급여조건 : 경력별 협의 (희망연봉 최종연봉 기재 )
  •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휴가, 경조휴가, 퇴직금 기타 내규에 따름



Contact

T +82 2 6200 9723 | M +82 10 3091 2060

Minseung.Kang@adecco.com


Responsibilities


Experience


Education

 


The Unique Expertise of Adecco

Strong Client Relationship, Data-Driven Process
Interpersonal Process Management, 70 Years of Experience

 

 

Adecco is acting as an Employment Business in relation to this vacancy.
Apply with The Adecco Group, an Equal Opportunities Employer.

지원할지 망설여지나요? 위의 연락처로 아데코 컨설턴트와 직접 상담 받아보세요.

 
Apply with Adecco

Reference number

JN -112024-137878

Date Posted

15/11/2024 4:02:00 PM


Haven't found a position that fits with you? No worries.

Send us CV today. We'll let you know first when right position is ope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