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7/1964 - 아데코의 초기
1957년 앙리 라반체 (Henri Lavanchy)가 아이다 (Adia SA)가 스위스 로젠 지역에서 설립하였습니다.
1964년 필립 포리엘 드테제 (Philippe Foriel-Destezet)가 에코(Ecco)를 프랑스 리온 지방에 설립하였다.
1970s - 세계로 나가다!
아디아 그룹이 해외로 진출하여 규모 세 배 이상으로 성장을 기록하며 12개의 지사를 설립합니다.
1980s - 계속 되는 아데코의 세계 진출
아이다는 계속 세게로 진출해 나갑니다. 그리고 아이다는 유럽 전지역에서 최고의 인력 솔루션 제공자로 거듭납니다.
반면 에코는 프랑스 시장에 포커스를 두며 국내에서 탄탄한 시장 기반을 설립합니다.
파견직은 세계 세 번째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 산업으로 거듭납니다.
1990s - 힘을 합치다
1996년 인력 솔루션 제공자 세계 탑 3안에 드는 두 개의 회사, 아이다와 에코가 합병하여 아데코(Adecco)가 됩니다. 그리고 두 회사는 하나가 되어 매일 250,000개의 일자리를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2000s - 대서양을 건너
아데코 그룹은 뉴욕의 올슨 스테핑 (Olsten Staffing)을 인수하여 미국 내에서도 최고의 채용 대행사로 거듭납니다.
2010s - 세계 리더가 되다
MPS Group을 인수하여 아데코는 인력 채용 제공의 압도적인 리더가 된다.
2015 - 더 나아가
아데코 그룹은 캐나다의 Knightsbridge Human Capital Solutions를 인수하며 진로 개발, 경력 변경, 리더십 개발, 탈렌트 시장으로 개척해 나간다. 아데코 그룹은 자사 Lee Hecht Harrison를 설립하여 경력 개발 지원과 직업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데코 그룹의 역사는 아직도 기록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