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명]
HR Assistant
[업무내용]
- 신입사원 온보딩 및 퇴사 지원
- 법인 컴플라이언스 업무 지원
- 인사 데이터 관리
- 복리후생(의료/생명보험, 연금 등) 관리
- 사내 교육 지원(글로벌 프로그램, 이벤트 등)
- 채용, 급여 등 인사 제반 관련하여 타부서와 소통
[자격요건]
- 인적자원 관련 정책 및 프로그램 지식 보유자
- 뛰어난 고객 서비스 기술 보유자
- 자기주도적이고 뛰어난 문제해결능력
- 뛰어난 의사소통능력
- 뛰어난 협업 및 팀워크 능력
- 여러 우선순위 업무를 동시에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
[근무조건]
-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 근무시간: 주5일(월-금) 09:00~18:00
- 고용형태: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1년 (휴직대체)
- 급여수준: 면접 후 협의 [세전/퇴직금별도]
- 복리후생: 4대보험, 월/연차, 명절선물, 경조금, 여성보건휴가(유급) 등 기타 내규에 따름
[지원 방법]
- 자유 워드 양식의 국영문 이력서+경력기술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Word 형식)
- 이력서 제출처: Liana.Lee@adec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