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명]
Admin Assistant
[담당업무]
•부서 내부 전반적인 행정 절차 지원 및 서류 관리
•부서 및 임원(사장님) 일정(회의, 출장 등) 관리
•사무 용품 등 기타 부서 업무 지원에 필요한 구매/거래 발생 시 해당 절차 지원 (발주, 청구, 지급 등)
•부서 이벤트 등 기타 비정기적 지원 업무 수행
[자격요건]
•영어 활용 가능하신 분 (중상~상)
•유관 경력자 우대 (팀 비서, Office Admin 경력자 우대)
•MS Office 활용 능숙하신 분
[근무환경]
-고용형태 :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 계약직 12개월 (이후 연장 시 최대 2년까지 근무 가능)
-근 무 지 : 서울시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근무시간 : 주3일 (월/수/금) 09:00 ~ 18:00
-급여조건 : 경력 별 협의
-복리후생 : 경조휴가, 경조금, 체력단련비 지원 등 기타 내규에 따름
[지원방법]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Minseung.Kang@adecco.com) / 메일 명: “지원직무명_성함”
-제출서류: Word 형식의 국영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또는 자기소개서) 제출
- -문의사항: 강민승 담당자(02.6200.9723/ Minseung.Kang@adecco.com)